본문 바로가기
일상

카드 혜택 비교해주는 어플 "더쎈카드"

by 머로디 2023. 5. 30.
반응형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혜택 비교 앱

실적 알림, 할인률 및 적립률이 더 높은 카드 추천 등의 부가기능도 갖춰

 

왜 이제 알았나 싶은 어플이다. 내가 가진 카드를 모두 어플에 연동해 혜택을 비교해준다. 

캐시백 이벤트에 참여한답시고 카드사별로 신용카드를 다 만들어놨는데 사실 혜택을 자세히 기억 못 해서 제대로 활용을 못 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인스타에서 광고하는 걸 보고 과연 얼마나 유용할까 싶어 다운로드 받아 봤다. 생각보다 어플이 똑똑하다.

 

 

더쎈

 

메인 화면에선 이번 달 소비 금액과 혜택금액을 보여준다. 그리고 놓친 혜택도 알려준다. 어플 포인트 적립 시스템도 있는데 '이걸 어따 써?'라고 생각하던 중 네이버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단 걸 알게 됐다. 그렇다면 거의 현금이나 다름 없다. 야금야금 모아 보자.

초대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하면 1000P가 적립되니 필요하다면 활용하시길.

 

초대코드: 74t9fHrX

 

 

더쎈2

 

제일 핵심인 혜택 비교 기능이다. 놓친 혜택을 알려주면 뭐해? 쓰기 전에 비교해줘야지. 안 그런가?

"혜택찾기" 탭을 누르고 들어가면 내가 카드를 사용할 장소를 검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라고 하자. 검색 후 선택하면 얼마를 쓸 건지까지 설정이 가능하다. 설정을 모두 끝내면 내가 가진 카드 목록이 주르륵 뜬다. 혜택이 큰 순으로. 또, 실적에 포함이 되는지도 알려주니 참고하자.

 

 

더쎈3

 

내가 가진 카드의 혜택이 영 시원찮다는 생각이 들면 새로운 카드를 추천 받을 수도 있다. 신규 캐시백 혜택까지 알려준다. 은근히 인터넷 서칭만으로는 캐시백 이벤트 중인 카드사를 찾기 힘들다. 토스나 뱅크샐러드, 카뱅 등 제휴사를 통해 들어가야만 캐시백 안내가 상세하게 이루어지더라. 같은 맥락으로 캐시백 이벤트 확인용으로 활용해도 좋을 듯하다.

 

 

더쎈4

 

약간 아쉬운 점은 실적이 100퍼센트 정확하게 잡히지는 않는다는 점이다. 실적제외되는 항목을 아직 명확하게 구분 못 하는 듯. 사용자가 많아지고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점차 나아지긴 하겠지만. 참고용으로만 쓰고 정확한 실적 조회는 각 카드사 어플을 활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