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드시모네 365 캡슐 유산균 리뷰

by 머로디 2023. 5. 27.
반응형

변비로 인한 치질/치핵/치루 등...

항문질환과 장 건강이 걱정된다면?

 

 

요새 부쩍 변기에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졌다. 내가 변비라고 생각해본 적은 없는데... 변이 딱딱하지 않더라도 변비일 수 있다는 사실을 근래에 알았다. 

 

스마트폰 중독 시대, 볼일을 보고도 변기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도 많아졌다고 한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그게 또 항문질환으로 연결될 수도 있단다. 

 

강아지 유산균은 꼬박꼬박 챙기면서 나한텐 너무 무관심했던 것 같아서 ㅋㅋ 좋다고 소문난 드시모네 유산균을 구매해봤다. 한 브랜드 안에 여러가지의 제품들이 있어서 고민스럽더라. 맛이 느껴지는 분말형보단 캡슐형이 좋아서 365캡슐을 선택했다. 분말 라인이 보장균수가 어마무시하게 높은 것 같은데, 이곳저곳 뒤져보니 최소 100억 이상 CFU면 충분하단다. 365 캡슐의 보장균수가 딱 100억이었다. 

 

구매인증

 

내돈내산이다. 마침 유통기한 임박으로 핫딜이 떴길래 3통 구매했다. 지금은 종료된 듯. 종종 각기 다른 곳에서 다른 가격으로 뜨니까 잘 눈여겨 보시길. 

 

잠자기 전이나 아침, 공복 상태에서 한 알 섭취하면 된다. 냉장보관을 요하지만 실수로 상온에 뒀더라도 일주일 정도는 괜찮다고 한다. 다만 직사광선이 비추는 곳과 50도 이상 고온에서의 보관은 피할 것. 

 

분말형, 캡슐형 뿐만 아니라 향이 첨가됐다든가 츄어블 형태라든가 다양한 제품군이 존재한다. 성인용과 키즈용으로 나누어져 있어 가족들을 같이 챙기기도 좋다. 강아지한테도 급여한다는데 오히려 성능이 너무 좋아서(?) 배탈이 나는 경우도 있는듯.

 

 

 

유산균

 

확실히 배변활동이 편해졌다. 원래 변이 딱딱한 편이 아니었는데도 더 부드러워졌다. 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서 그런지 심심하면 응꼬에서 피를 봤었는데 (콸콸 나는 게 아니라 휴지에 살짝 묻어나는 정도) 그 증상이 없어졌다. 꾸준히 섭취하면 항문질환 예방에도 좋을 것 같다. 

 

더 비싼 제품군도 있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이 캡슐에 만족 중이라 계속 이용할듯. 장이 엉망진창이라 웬만한 보장균수로는 어림 없다는 사람만 아니면 유산균 입문용으로 좋은 듯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