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견

다견 개모차 "낫쏘빅 파트라슈" 할인 정보

by 머로디 2023. 5. 9.
반응형

다견 유모차, 두마리 유모차, 다둥이 개모차 등등...

7키로에 육박하는 시츄 두 마리를 키우면서 유모차의 필요성을 느껴 검색해 본 단어들이다.

머루랑 오디는 사이가 별로 안 좋아서 분리형 유모차가 알맞을 것 같았지만...

보통 분리형은 가로나 세로로 2단의 형태를 가지고 있었는데 강아지는 몰라도 견주 입장에서 사용하기 불편해 보였다.

가로 2단은 좁은 문이나 통로를 지나기 힘들 것 같고 세로 2단은 강아지들을 태우고 내려줄 때 고생스러울 것 같음.

 

 

그래서 오랜 서치 끝에 내가 결정한 개모차의 형태는!

 

1. 뚱띠 두마리를 태울 수 있을 정도로 넓지만 1단 형태일 것

2. 뛰어내리는 불상사가 없도록 어느 정도 높이를 갖췄을 것(개바개겠지만 우리 애들은 겁쟁이들이라 너무 높으면 못 뛰어내린다)

3. 무게중심이 잡혀 있어서 앞으로나 뒤로 쓰러지는 현상이 없을 것(저가형의 경우 가장 문제되는 부분인 듯)

 

 

이 정도였다. 가격은 에어버기까지 후보로 뒀을 정도로 제일 마지막에 본 요소다.

에어버기... 예쁘고 튼튼하고 다 갖춘 것 같지만 두 마리 태우기엔 좁다는 평이 많았음. 아쉬웠다.

거의 대부분의 개모차가 폴딩이 가능한 형태였고 캐리어로 분리가 되느냐, 안 되느냐에 따라 나뉘었다. 이건 장단점이라기보다 견주들 개인의 성향이나 용도에 따라 선호하는 바가 다를 것 같다.

 

 

낫쏘빅 파트라슈

 

해서 저 위의 요소들을 충족하는 게 "낫쏘빅"의 "파트라슈" 모델이었다.

펫페어에서 직접 구매하면 훨씬 저렴하다는 얘기가 있어서 구매를 미루고 있었는데

사실 펫페어에 저 업체가 나올지 안 나올지도 모르고 당장 휴가철이 코앞인데 알뜰하게 쓰려면 미리 사는게 낫지 않을까 갈등하던 도중...

 

 

 

"펫프렌즈"에서 할인 정보를 발견!

 

펫프렌즈 상세페이지

 

 

하하 구글링의 힘은 위대하다...!

펫페어에 비해 드라마틱한 할인은 아니지만 펫프렌즈의 쿠폰 할인까지 더하면 꽤 쏠쏠하다.

공식 페이지와 여타 유통 업체에서 파는 최저가가 54만원대였다.

펫프렌즈는 이미 가입해 뒀었는데 매우 반갑게도 5월 한정 감사쿠폰이 잔뜩 쌓여있었다. 무려 만원쿠폰까지.

기존 가입자가 아니라면 오히려 아쉬운 상황이지만 신규가입자도 5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거기다 초대코드를 입력하면 5000원 할인 쿠폰을 한 장 더 주니 혹시 필요하다면 쓰시라 ㅎㅎ (중복으로 두 장은 못 쓰는 듯하지만)

 

펫프렌즈 초대코드 [ GQMVJTEK ]

 

 

펫프렌즈 할인 쿠폰을 먹인 후 결제단계에 가서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결제수단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일정금액 적립을 해주고 페이코 같은 경우는 펫프렌즈 첫 결제 할인쿠폰 3000원을 뿌리고 있으니 확인해 볼 것. 페이코 포인트 카드가 있는 경우 5000원 정도 포인트 적립까지 된다. 그냥 신용카드 긁고 실적 쌓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난 고민 끝에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선금 결제했다. 개인사업자라 지출증빙 되는 항목도 아닐 듯 해서...

 

 

결론적으로 내가 결제한 금액은

 

펫프렌즈 개린이날 할인가 520,600원 - 펫프렌즈 5월 한정 감사쿠폰 10,000원 - 페이코 펫프렌즈 할인쿠폰 3,000원 = 507,600원

 

공홈에서 파는 가격인 545,000원(네이버 쿠폰 적용가)보다 37,400원 저렴한 금액이다.

(펫프렌즈 신규회원의 경우 5000원 할인이라 쳐도 32,400원 저렴함)

나중에 적립되는 페이코 포인트 약 5000원까지 할인으로 치면 사실상 50만원 정도에 구매한 셈이다.

 

지금 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살까말까를 무한 반복 중이던 나는 시기적절한 할인 찬스에 그만 충동구매를 갈겨 버렸다.

3시 이전 결제 시 당일 발송이라니 당장 내일 도착이다. 공홈에서 진행하는 리뷰 이벤트도 똑같이 진행 중이라 다음 포스팅에 사용 후기도 남겨볼 계획이다.

 

반응형

댓글